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이름 변경하기 (이름이 달라서 마일리지 적립 못할 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이름 변경하기

스카이패스를 등록하려고 했더니 이름이 안 맞아서 적립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서 소개한 글에서처럼 어린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가입을 했는데, 그 때 만약 First Name과 Last Name을 영어로 기록했다면 말이죠. (제가 그랬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어린이도 마일리지 등록하려고 했더니, 이름이 달라서 안된다고 뜨더군요.

이럴 때는, 회원의 이름을 변경 등록해줘야 합니다.

개명을 했다면, 이름 변경이 맞는 것이지만, 제 경우는 영어 이름을 먼저 등록한 후, 한글 이름을 추가 등록한 케이스였습니다.

어쨌든, 이름 변경 절차는 동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 패스 이름 변경 절차

변경할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 변경 (회원탈퇴 메뉴 옆 변경 메뉴)을 클릭합니다.

현재 계정의 비밀번호를 확인하는데, 한 번 더 입력합니다.

성명 변경 신청 메뉴가 활성화 되는데, 이 버튼을 누르면 개인 정보 입력 창이 뜹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개인 정보를 다시 입력해 줍니다.

증빙자료를 업로드 하라고 하는데, 해당 인원의 실제 성명을 증빙할 수 있는 여권이나, 주민등록증, 가족관계 증명서, 주민등록 등본 등을 함께 업로드 합니다.

처리가 되기까지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추후 다시 로그인해 보면 정상 반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완료된 후, 마일리지 적립 페이지에서 스카이패스 번호를 입력해보니, 이름이 변경된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eave a Reply